본문 바로가기

.. 그날의 기억 ..

2013.03.30 - 니콘정기출사

2013.03.30 - 니콘정기출사

바쁜 금요일 오후 3시경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왔다.

안 받을다가 받았더니 니코포토스쿨이란다.

얼마전 아무생각 없이 신청했던 니콘 25회 정기출사에 참석가능하냐는 확인전화였다.

토요일 별다른 약속 없었기에 당근 OK~

근데 마땅히 쓸만한 랜즈 없는뎅 ㅎㅎㅎㅎ 25회 출사지는 부여였다.

새로지은 건물들이 더 많고, 시간이 촉박하여 내 출사스타일과는 많이 다른 편이었다.

그래도 신청은 계속 하고 싶다 ㅎㅎ

포토스쿨에서 사전조사를 하고, 일정을 잡고, 식당과 참석자들을 위한 사은품, 거기에 사진 품평회까지 하면서 순위권에 든 사람에겐 별도의 선물을 증정하는 거기다 이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는거~

단 참석조건이 있다.

니콘포토스쿨 강의를 한번이라도 들어야 신청가능하다는 거다.

결론은 니콘포토스쿨 강의듣고 출사 가볼만 하더이다~


 

.

.

.

.

.

.

.

.

.

.

.

.

.

.

.

카메라 대여도 가능하다,

이번에는 d600, d7100, 쿨픽스 등등이었다.

꽤 많은 바디가준비되어 있었으나 난 뽐부 안 받으려 일부러 대여 안한다. 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낙화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13.03.30 - 니콘정기출사

부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