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날의 기억 ..

2013.06.02 - 뚝섬, 서울숲, 마포대교 라이딩

2013.06.02 - 뚝섬, 서울숲, 마포대교 라이딩

 

전날 잠을 너무 많이 잔 탓에 새벽녁까지 눈이 말똥말똥

또 늦게 잠자리에 들면 하루그냥 지나가 버릴것 같은 생각에

간단한 간식거리와 함께, 과일, 초코바등을 챙겨 그냥 무작정 자전거 타고 아침풍경의 사진을 찍으러 집을 나섰다.

 

그리고 시간 남으면 An's Cafe한번 가보려고 지갑까지 챙겨야지 하며 지갑까지 다 챙겼으나 결정적으로 들고가지를 않아서

An's Cafe까지는 못가고 그냥 돌아왔다.

 

 

이날 40Km가량 되는 거리를 라이딩했더니 그냥 뻗었다 ㅋㅋㅋ

 

 


 

.

.

.

.

.

한강대교에서의 일출

.

.

.

.

.

사람 없는 한강대교

.

.

.

.

.

나의 씨아리

.

.

.

.

.

이 사람은 사진찍는거 알고 일부러 자세 잡아준듯 싶다.

.

.

.

.

.

아침 산책하는 사람도 운동하는 사람도 있느 한강

.

.

.

.

.

아침햇살이라 아직은 덥지 않다

.

.

.

.

.

.

.

.

.

.

.

반포지구로 가는 길

.

.

.

.

.

.

.

.

.

.

.

.

.

.

.

.

.

.

.

.

풀떼기사진 찍으려고 길을 좀 걸었더니 어느샌가 민달팽이가 내 옷에 땋!

.

.

.

.

.

안녕~

.

.

.

.

.

다시 자연의 품으로 보내줬다.

.

.

.

.

.

부부의 일요일 아침산책이라....

.

.

.

.

.

그뒤로 신나게 자장구 패달 밟아서 왔는데.....힘들다 쉬었다 가야지~

.

.

.

.

.

여기서 부터는 뚝섬에서 찍은 사진들

.

.

.

.

.

뚝섬유원지는 오밀조밀하게 꾸며놓은게 많다.

.

.

.

.

.

장미도 종류가 엄청 많아....ㄷㄷㄷㄷ

.

.

.

.

.

.

.

.

.

.

.

.

.

.

.

.

.

.

.

.

꽃잔디

.

.

.

.

.

.

.

.

.

.

양귀비

.

.

.

.

.

.

.

.

.

.

장미정원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장미를 참 많이 봤음.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시간에 외국인 부부는 여기서 사진 찍고 놀고 있었다 ㅎㅎ

아닌게 아니라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아침부터 캠핑장비들고 텐트치고 놀려고 오는 사람,

전날부터 텐트치고 노는 사람 이제 한강에서 심심찮게 텐트를 볼 수 있다.

.

.

.

.

.

.

.

.

.

.

.

.

.

.

.

어제 산 방울토마토.

.

.

.

.

.

건너편 잠실경기장

.

.

.

.

.

.

.

.

.

.

여기서부터는 서울숲

내가 좋아하는 서울숲의 은행나무길

.

.

.

.

.

아침이라 새소리와 함께 사광의 햇빛이 비쳐 완전 좋다.

.

.

.

.

.

.

.

.

.

.

나의 씨아리

.

.

.

.

.

언제 은행잎이 이렇게 커졌디야??

.

.

.

.

.

.

.

.

.

.

.

.

.

.

.

산딸나무의 꿀 채집중이 나비님

.

.

.

.

.

꿀채집에 정신없어 카메라 드이대도 모르시더란..

.

.

.

.

.

스타벅스와 함께 환경켐페인했나..??

.

.

.

.

.

.

.

.

.

.

웃는 건지 우는건지.....ㅎ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서울숲의 자랑 꽃사슴

.

.

.

.

.

나비정원과 곤충??들어 가려고 입장시작시간은 10시까지 기다리는 중

.

.

.

.

.

나비님 나의 노란옷에 앉으시더란

.

.

.

.

.

.

.

.

.

.

그러하다ㄹ

.

.

.

.

.

란타나

보면 이름 금방외워질듯 한다, 집에오면 까먹는다 ㅋㅋㅋ

.

.

.

.

.

흡밀식물이란 이런 것이다.

.

.

.

.

.

하와이무궁화

.

.

.

.

.

국내 민물고기중 철갑상어였나...??

.

.

.

.

.

황소개구리의 올챙리를 보았다.... 이마만하다 ㄷㄷㄷ

.

.

.

.

.

나의 씨아리...

.

.

.

.

.

우리나라 자살건수가 가장 많은 마포대교....

그래서 그런지 중요한 순간에 도움이 되는 문구들을 많이 적어놓아 자살을 '살자'로 되돌리려는 노력이 보인다.

.

.

.

.

.

사는게 힘들면 마포대교에서 전화 한통 하시고 위로 좀 받으시길 ^^

.

.

.

.

.

힘든일이 아무리 많아도 그 정도가 강하냐 덜하냐의 차이에 따라

힘든일도 별거 아닌 일이 되어 버릴 수 있음을 알려준 '청양고추'

.

.

.

.

.

우리 아이들...

.

.

.

.

우리 가족들을 생각하며 마음을 다시 한번 잡아 보란다... ^^

.

.

.

.

.

클났다. 자야 하는데.....ㅠㅠ

 

 


 

2013.06.02 - 뚝섬, 서울숲, 마포대교 라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