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날의 기억 ..

2013.09.29 - 일상(무청시래기된장국,커피도구구매,X-SMC3-S구매)

2013.09.29 - 일상(무청시래기된장국,커피도구구매,X-SMC3-S구매)

 

이번주는 뭐가 많았다.

좋지 않은 소식으로 시작해서 매일저녁 바빴던일상과

추석전에 구매해 놓은 X-SMC3-S와 랜지대 배달

주말엔 뭐라도 해먹자며 샀던 무청시래기된장국,

핸드드립커피장비 배달 등등....

 

뭔가 큼직한 이벤트가 많았다.

 

 


 

.

.

.

.

.

간만에 정말 제대로 된 물건하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파이오니아 X-SMC3-S

airplay가 된다기에 샀는데 써보니 이건 그야말로 신세계다...ㄷㄷㄷㄷ !(@,.@)!

이제서야 이런기능을 알게되고 쓰게 되다니 스마트폰을 쓰고 있지만 스마트폰 활용도는 꽝이네 ㅋㅋㅋ

airplay란 애플의 무손실파일전송기능으로 와아파이망내에서 아이폰,아이팟,아이튠즈에서 airplay기능이 지원되는 오디오기기에

무선으로 음악을 공유하여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기능.

아이폰 아이팟으로 음악만 듣는다면 usb독만 써도 되지만 아이폰을 들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하거나 휴대폰을 써야 하는상황이면 음악 못들음.

이때 airplay기능으로 재생시켜놓고 난 휴대폰으로 다른거 할 수 있는 이점이 생김

꼭 필요한 기능은 아니지만 있으면 정말 편한 기능이라 할 수 있겠다.

airplay뿐만 아니라 dlna는 그야말로 스마트기기들을 스마트하게 쓸 수 있게 만들어주는 기능이지만

난 NAS가 없으니 좀 기다렸다가 스마트해지기로 하고 airplay에 만족할란다.

.

.

.

.

.

.

.

.

.

.

.

.

.

.

.

엄마의 손맛이 그리울때....시래기된장국

대실패!!!!

짜기만 하고 된장국 고유의 깊은맛이 나지 않아~ ㅋㅋㅋㅋ

.

.

.

.

.

.

.

.

.

.

.

.

.

.

.

이제 소영이네 커피가게에서 원두만 주문해서 갈아먹으면됨....ㅎㅎ

핸드밀, 서버, 드립포트, 계량스픈 일괄구매....

거기에 케냐AA까지 구매한번 해봄 맛은.......음..........

신맛이 강함 ㅋㅋㅋㅋ

.

.

.

.

.

 

 

 

 


 

 

2013.09.29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