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그날의 기억 ..

2013.10.19 - 제2회 니콘레전드 출사대회

2013.10.19 - 제2회 니콘레전드 출사대회

 

니콘에서 '니콘 레전드'라는 슬로건을 걸고 페스티벌형식으로 니콘유저를 위한 하나의 축제

크게 관심은 가지지 않지만 기회가 되면 한번씩 이런 이벤트를 찾아가기도 하는데

이번에 니콘과 티몬에서 함께 진행을 하는 덕에 티몬에서 이벤트로 40명 선정하여 무료티켓을 준다기에 아무생각 없이 신청했는데.....당첨!

종은이가 같이 신청 했는데 탈락되서 함께 가기로 하고 파주영어마을로 갔다.

 

그냥 입장권만 구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특히 타회사 카메라를 가진 사람도 신청가능하여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덜했다.

 

 

사실 난 경품추천으로 지급되는 1등 상품 D800E를 받으러 간거였으나 당첨되지 못했다....ㅠㅠ

어제 꿈을 못 꾼탓인듯 ㅋㅋㅋ

 

 

 

 


 

 

 

.

.

.

.

.

니콘렌저드 출사대회 행사가 열리는 파주영어마을

.

.

.

.

.

월요일 비오고 나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

.

.

.

.

입구에서 니콘풍선을 나눠준다.

가방에 메달고 다녔는데 어느순간 없어져버렸다.

.

.

.

.

.

====== 'D4+70-200VR2' 로 찍은 사진들 시작 ======

입장한 시간이 11시조금 넘은시간이었는데

11시30분부터 니콘카메라 대여이벤트 신청하는 바람에 D4와 70-200VR2를 대여받고 나니 점심시간이다.

그래서 일단 밥 부터 먹는다.

입장권에 도시랑교환권이 있어 교환후 자리를 찾는데 마땅히 먹을만한데가 없어 이렇게 벤치에서 먹는다. ㅎㅎ

도시락이 흔한 싸구려가 아니라 제대로 된 도시락이었다. ㄷㄷㄷ

보통 사먹으려면 8000원이상 될듯..

이런 이벤트에는 신경을 참 많이 쓰는 니콘인듯.

지난번 니콘출사에서도 도시락과 저녁에 이은 사은품으로 인당 들이는 돈이 꽤 되는듯 했는데 이번 행사도 나름 돈좀 들인듯한 느낌이 난다.

어쩌면 p&i보다 과옥효과가 더 클지도모르겠다.

.

.

.

.

.

.

.

.

.

.

할로윈데이가 다가오니 영어마을은 이렇게 여기저기 호박인형들이 날라다닌다

.

.

.

.

.

.

.

.

.

.

꼬마 마법사

.

.

.

.

.

시청앞광장

.

.

.

.

.

곳곳에 모델들이 있어 인물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하지만 모델뒤에 창문으로 밖의 수많은 사람들이......ㄷㄷㄷㄷ

.

.

.

.

.

머리카락의 디테일이 살이 있는걸 보고 70~200VR이 화질이 좋은걸 알게됨

확실히 엔트리급 랜즈는 다르다.

.

.

.

.

.

ㅋㅋㅋㅋㅋㅋ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영어마을에서 자체행사로 이렇게 직원들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가 많다.

====== 'D4+70-200VR2' 로 찍은 사진들 끝 ======

.

.

.

.

.

몇몇 기업에서 스폰을 해준건지 각 회사마다 이벤트구간도 있고, 여러가지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

.

.

.

.

.

.

.

.

.

입장권을 받으면서 함께 들어있는 레드불음료교환권

.

.

.

.

.

새로나온 슈가프리

.

.

.

.

.

절로 가란다.

.

.

.

.

.

잠깐 보였다 사라진 사람들

.

.

.

.

.

모델이 있는 곳엔 언제나 사람들이 많다.

모델사진은 참으로 어려움....ㅎㅎ

.

.

.

.

.

맛있겠다~ 나도~

.

.

.

.

.

영어마을에 서식중인 거미

.

.

.

.

.

여기볼거 다 봤다며 해이리마을 좀 다녀오자며 나가다가 후문쪽으로 가야 할것 같아서 되돌아감. ㅎㅎㅎ

.

.

.

.

.

경기영어마을

.

.

.

.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

.

사람이 안 산단 이야긴가?

.

.

.

.

.

이 뒤쪽은 관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음. ㅠㅠ

.

.

.

.

.

.

.

.

.

.

해이리마을에서 본 코스모스

.

.

.

.

.

한들한들 코스모스

.

.

.

.

.

접시꽃

.

.

.

.

.

쌔가 빠지게 해이리마을을 둘러봤건만 이런데는 여자친구와 와야 하다는 결론만 남는다.

.

.

.

.

.

단풍나무도 서서히 물들어 가는 가을

.

.

.

.

.

다시 영어마을로

.

.

.

.

.

종은이 출사대회왔어요~

.

.

.

.

.

확실히 차이난다. ㅠ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인물사진은 어렵다.

.

.

.

.

.

어렵게 인물사진 찍고나니 풍경사진도 어렵다.

그냥 사진은 어렵다.

.

.

.

.

.

.

.

.

.

.

.

.

.

.

.

해가 뉘엿뉘엿 짐

.

.

.

.

.

잉글리쉬 빌리지 아시아지구

.

.

.

.

.

기력 보충의 시간

.

.

.

.

.

.

.

.

.

.

.

.

.

.

.

.

.

.

.

.

ㅎㅎㅎㅎㅎ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

.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품당첨 시간...

D800E는 결국 다른 사람손에 넘어갔다...ㅠㅠ

.

.

.

.

.

 

 

 

 

 


 

 

2013.10.19

제2회 니콘레전드 출사대회